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부건설, 동두천서 314가구 규모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 이달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6.0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동부건설이 경기도 동두천에 짓는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를 이달에 분양한다.

동부건설은 이달말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역 역세권 일대에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이 단지는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택지개발지구 B10블록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0층, 5개 동, 총 314가구 규모 조성된다. 전용면적 △84㎡A 294가구 △84㎡B 20가구로 구성된다.

동부건설이 분양하는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 투시도. [사진=동부건설 제공]
동부건설이 분양하는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 투시도. [사진=동부건설 제공]

동부건설에 따르면 단지가 위치하는 생연택지개발지구 B10블록은 지행역이 가깝고, 시민근린공원이 맞닿아 있는 마지막 남은 노른자 부지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해당 단지는 동두천 '지행동' 생활권에 들어서게 되는데, 지행동은 아파트 밀집지역으로 쾌적한 주거환경과 물론 중심상권과도 인접해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정주여건을 갖췄다는 평이다.

동두천시는 최근 8년간 민간 분양 아파트가 단 2곳(868가구)에 그치고, 10년 이상 노후된 아파트가 90%에 달해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것이 동부건설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는 지역민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자리라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며 "기대감이 높은 만큼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짓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