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감사 이벤트 실시...7주년 기념 맞아 추억 상기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0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7주년을 앞둔 가운데 유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머너즈 워 7년 간 발자취 살펴보고 최대 100개 아이템 보상도 받는 추억 여행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7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유저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12일 글로벌 서비스 7주년을 맞는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세계 전역에서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 1억건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서머너즈워 이벤트 이미지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이처럼 오랜 기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7년 간 발자취를 게임 플레이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살펴보고 아이템도 얻는 추억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게임의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다음달 11일까지 일정 누적 포인트를 달성하면 글로벌 서비스 7주년 기념 페어리 퀸 형상 변환을 비롯해, 데빌몬∙전설의 소환서∙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최대 100개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출시 시점부터 글로벌 서비스 7주년까지 지난 7년간 ‘서머너즈 워’가 걸어온 길(100개 업데이트 정보)을 볼 수 있다.

컴투스는 총 10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는 행운의 응모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저들은 플레이 미션 달성을 통해 응모권을 획득한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어둠 속성 드래곤 나이트 피규어, 마샬캣 후드 등이 포함된 서머너즈 워 종합 굿즈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정판 피규어, 배달음식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