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은행, ‘우리 LCK 적금’ 출시...lol팀 응원하고 우대금리도 받고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우리은행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 e스포츠리그인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콘텐츠를 연계한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우리은행이 최고 연 2.0%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LCK 적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올해 1월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LCK 콘텐츠를 활용한 젊고 역동적인 마케팅을 통해 MZ세대(밀레니엄+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왔다.

우리은행은  ‘우리 LCK 적금’을 출시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 LCK 적금'은 LCK 10개 구단 중 고객이 응원하는 구단을 직접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기간은 6개월로 월 납입 한도는 최대 30만원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0%에 우대금리 연 1.0%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2.0%다. 우대금리는 고객이 선택한 응원구단 성적에 따라 최대 0.7%포인트, 가입고객 수에 따라 최대 0.3%포인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LoL(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인기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솔랭(혼자서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 말고 듀오(2명이 한팀으로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2명이 팀을 이뤄 ‘LCK 적금’에 가입하고, 자동이체 등록 시 선착순 5000팀에게 초월급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경기당 가장 많은 게임머니(Gold)를 모은 ‘저축왕’ 선수를 맞히는 ‘골드 킹을 찾아라’이벤트는 응모고객 1만2021명에게 선착순으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골드 킹 예측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인기 게임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LCK를 응원하는 고객을 위한 적금 상품 출시는 물론,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LCK 콘텐츠 확대를 위해 ‘WON뱅킹 LCK전용 소통채널’을 만들어 ‘대학생 LoL 리그’ 개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