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앤이 엘르, '오토롤링 무선 고데기' 출시...3가지 옵션 조절 기능 탑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6.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생활가전 유통 전문 법인 이앤이의 패션‧뷰티 브랜드 엘르가 USB 충전 방식으로 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오토롤링 무선 고데기를 선보인다.

엘르는 무선 사용이 가능한 '오토롤링 고데기'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3가지 옵션-온도, 시간, 회전 방향- 조절 기능으로 누구나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엘르 '오토롤링 무선 고데기' 연출 이미지 [사진=이앤이 제공]
엘르 '오토롤링 무선 고데기' 연출 이미지 [사진=이앤이 제공]

가열 온도는 140℃에서 200℃까지 20℃씩 4단계로 설정할 수 있어 모발의 굵기에 따라 온도를 조절하면 된다. 시간 선택의 경우 8초에서 16초까지 2초씩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모발을 감는 방향을 좌, 우로 설정할 수 있어 2가지 모양의 웨이브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머리카락이 제품에 걸릴 경우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게 하는 스마트 센서 방식으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2중 단열 시스템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특히, USB 충전 방식의 무선 고데기로 휴대가 간편해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는 헤어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이앤이 관계자는 "사용자마다 모발 굵기와 성향이 다르고 원하는 스타일링이 다양하기 때문에 엘르 오토 롤링 고데기는 맞춤형 스타일링 제품"이라며 "지난 해 선보인 무선 미니 고데기에 이은 두번째 무선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르의 이미지에 걸맞는 매력적인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