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마트, 16일까지 일주일간 세계 망고 대전 진행...7만팩 할인 판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6.1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마트가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줄 대표적인 열대과일 망고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태국, 필리핀, 브라질 등에서 수입한 4종 망고 총 7만팩을 할인 판매하는 ‘세계 망고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태국산 마하차녹 망고(2입/팩)를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5,980원에 준비했으며, 필리핀산 카라바오 망고(3입/팩)는 6,980원에, 태국산 남독마이 망고(2입/팩)와 브라질산 애플망고는 각 7,980원에 기획했다.

특히 이번 망고행사에서는 일반적으로 국내에 수입되는 노랑 망고 외에도 태국산 마하차녹 망고와 브라질산 애플망고가 새롭게 등장했다. 마하차녹 망고는 올해 국내에 처음 수입되는 신품종으로 태국에서도 수확되는 산지가 한정적이라 5~6월에만 맛볼 수 있는 품종이다.

10일 이마트 성수점 과일매장에서 모델들이 ‘세계 망고 대전’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이마트 제공]

가운데 씨가 얇아 먹을 수 있는 과육 부분이 두툼하며, 익으면서 껍질 색깔이 수채화같이 알록달록하게 바뀌어 레인보우 망고, 무지개 망고 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숙성 정도에 따라 골드망고의 달콤함과 애플망고의 새콤한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도 이마트는 페루에서 주로 11∼3월 겨울철에 재배되는 애플망고의 산지를 다변화해 올해부터는 브라질산 애플망고도 판매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