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 실시...신규 5성 캐릭터 라피스 등장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1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게임빌이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인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5성 캐릭터(서번트) 라피스가 최초로 등장한다. 라피스는 날카로운 비수를 자유자재로 휘두르는 공격형 캐릭터로 빠른 움직임으로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앙코우의 아바타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시공의 초월자, 앙코우는 어둠의 12기사 중 한 명으로 거대한 낫을 사용하며, 가면과 갑옷으로 온몸을 감싸 신비로움을 풍기는 캐릭터다. 이번에 추가된 아바타를 착용하면 훈훈한 얼굴이 드러나며 화려한 비주얼의 1연타 연계기를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서번트 ‘라피스’가 등장한 ‘빛의 계승자’ [사진=게임빌 제공]

또한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감 효과가 상향되고, 탐험지역의 밸런스가 개편된다. 도감 효과는 도감 레벨에 따라 추가로 부여되는 능력치로 캐릭터를 모을 때마다 레벨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특히 각성과 초월로 향상되는 능력치가 대폭 상승해 캐릭터 수집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탐험 지역 보스들도 더욱 강력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며 "난이도가 상향되는 만큼 3~5성 소환석과 4~5성 소환석 파편 등 더욱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하면 5성 공격 소환석 2개, 5성 방어·지원·회복 소환석 2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