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퍼저축은행, 힐링음악예능 '싱투게더2' 제작 지원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6.1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다음달 6일 첫 방송될 디스커버리채널의 소상공인 힐링음악예능 '싱투게더2'의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방영된 싱투게더 시즌1에 이어 두 시즌 연속으로 메인스폰서로 참가하게 됐다고 17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이 제작 지원을 하고 있는 디스커버리 음악예능 프로그램 ‘싱투게더2’에서 현재 소상공인 출연자를 모집 중이다.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페퍼저축은행이 제작 지원을 하고 있는 디스커버리 음악예능 프로그램 ‘싱투게더2’에서 현재 소상공인 출연자를 모집 중이다.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디스커버리채널 '싱투게더2'는 코로나19 때문에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일상을 보여준다. 다음에는 소상공인을 출연시키고 특별 출연한 뮤지션들이 음악으로 소상공인을 위로해준다. 금전적 지원 등의 실질적 혜택도 준다.

페퍼저축은행은 '나눔'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잡은 경영철학에 따라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싱투게더2의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시즌1 출연 소상공인에게 약 5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했다. 싱투게더 시즌2는 소상공인에서 중소기업까지 참여 자격을 넓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