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니트로 스튜디오·데브캣 신규 채용...연내 100명 이상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1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넥슨이 넥슨·원더홀딩스 합작법인 니트로 스튜디오와 데브캣에서 신규 채용을 실시한다.

넥슨은 17일 니트로 스튜디오와 데브캣에서 연내 100명 이상의 신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니트로 스튜디오와 데브캣은 연말까지 각각 50명 이상의 채용을 진행할 계획으로 기획, 아트, 프로그래밍 등의 직군에서 수시 채용 방식으로 인재를 모집한다.

데브캣 사내 카페 데브캣다방 전경 [사진=넥슨 제공]

니트로 스튜디오와 데브캣은 넥슨코리아와 원더홀딩스가 각사의 개발 역량과 사업 노하우를 결합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자 지난해 설립한 합작법인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개발사로 발돋움하는 것을 목표로 독립적인 환경에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마비노기 모바일’의 개발에 매진 중이다.

니트로 스튜디오와 데브캣은 독립적인 개발 환경과 더불어 높은 수준의 보상과 복지 제도로 최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올해 초 전 직원의 연봉을 일괄적으로 인상한 바 있다. 또한 분기별 복지포인트, 재충전 휴가, 단체상해보험, 건강검진 및 독감 예방접종 지원 등 직원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도와 함께 직원들의 성장을 위한 여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사내 보육시설인 도토리소풍, 무료 스낵코너, 사내 카페 등의 편의 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박훈 니트로 스튜디오 대표는 "콘솔 신작 개발과 도전은 글로벌 게임시장 진출, 해외 개발 경쟁력 강화, 플랫폼 다변화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라며 "니트로 스튜디오와 새로운 도전을 함께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동건 데브캣 대표는 "데브캣은 플레이어들 각자의 독특한 이야기가 살아 숨쉬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모바일 시대에 맞는 새로운 판타지 라이프를 함께 만들어 나갈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