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카드, 고객 편의성 강화한 디지털 ARS 서비스 개시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6.1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NH농협카드는 통화 대기나 앱 설치 없이 스마트폰 화면을 보며 빠른 상담이 가능한 디지털 ARS(자동응답시스템) 서비스를 시작했다.

NH농협카드는 디지털 ARS 서비스에 대해 스마트폰을 이용해 농협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디지털 ARS 페이지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라고 17일 설명했다. 음성 ARS와 다르게 통화 대기시간이 없고 화면에 안내된 주요 문의사항들 중 원하는 업무를 선택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별도 회원가입이나 앱 설치 절차가 필요 없다.

NH농협카드, 디지털 ARS 서비스 시작 [사진=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 디지털 ARS 서비스 시작 [사진=NH농협카드 제공]

농협카드는 디지털 ARS 첫 화면에 빅데이터 분석을 거쳐 선별한 △이용내역 조회 △카드 분실신고 △결제 △이용한도 조회 등 9개 주요 서비스를 안내 중이다. 

또 디지털 ARS 이용 중 도움이 필요할 경우 상담사 버튼을 누르면 바로 연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