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안타증권 '비상장주식 거래 이벤트' 진행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6.2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유안타증권은 9월 24일까지 비상장주식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실적 기준 충족 시 아이패드 등 사은품과 함께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주는 '비상장주식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안타증권은 21일 최근 1년 이상 비상장주식 매매 경험이 없는 신규 및 휴면 고객이 대상이라고 설명했다. 대상 고객은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참여 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거래금액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최다 거래건수 고객에게는 애플워치를 사은품으로 준다. 추가로 거래실적과 무관하게 추첨을 해서 7명에게 에브리봇 로봇청소기를 증정한다. 

유안타증권 비상장주식 거래 이벤트 [사진=유안타증권 제공]
유안타증권 비상장주식 거래 이벤트 [사진=유안타증권 제공]

더불어 누적 거래금액이 1000만원, 5000만원, 1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각각 1만원, 3만원, 5만원의 캐시백도 준다. 

약 200여개의 비상장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중개 플랫폼 '비상장레이더'는 유안타증권 컨설턴트가 중개부터 체결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한다. 

또 비상장주식 거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양도소득세 신고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일반 고객들이 접근하기 힘든 VC(벤처캐피탈) 및 자산운용사 보유 비상장주식 중개를 위한 대량매매 전용 '블록딜게시판' 오픈도 준비하고 있다.

남상우 유안타증권 리테일금융팀장은 "월 평균 거래대금 100억원 이상을 유지하는 등 올해도 많은 고객들이 유안타증권의 ‘비상장레이더‘를 통해 안전하게 비상장주식 투자를 하고 있다"며 "비상장레이더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과 캐시백 혜택은 물론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등 상장을 앞둔 유망한 기업에 선제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