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MLB 9이닝스GM 4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최고의 선수 영입할 수 있는 기회"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2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General Manager)'이 출시 4주년을 맞아 간단한 참여만으로 게임의 재미는 물론 각종 혜택들까지 누릴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컴투스는 지난 2017년 글로벌 야구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 MLB 9이닝스GM의 4번째 생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MLB 9이닝스GM은 유저가 MLB 팀의 감독 겸 단장이 돼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및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실제 MLB 선수들의 정보와 이미지는 물론 구단별 로고 및 유니폼까지 사실감 넘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의 MLB기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이 출시 4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오는 8월 30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대규모 선수 영입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리쿠르팅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메이저리그의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 중 자신이 선호하는 리그를 선택해 총 50명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으며 스킬 변경권, 올스타 레코드 등 각종 인기 아이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최고 등급 얼티밋 선수를 비롯해 몬스터 선수 영입권, 얼티밋 토큰 등을 매일 보상으로 지급하고 4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배지도 게임 유저 모두에게 선물한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스페셜 쿠폰을 통해서도 원하는 선수와 스킬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 및 위시 스킬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