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야심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 정식 출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2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대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다음 게임에 정식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오딘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이라고 29일 밝혔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는 게 카카오게임즈의 설명이다.

카카오게임즈가 29일,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다음 게임에 정식 출시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400만명 이상 참여했고, 사전 캐릭터 이름 및 서버 선점 이벤트에 참가자가 몰려 서버를 추가로 증설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9일부터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골드’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길드로 집결하라 이벤트 및 미션 수행 이벤트를 통해 특정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주문서, 골드, 희귀 장비 제작 재료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을 5레벨까지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다채로운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전자와 제휴 이벤트를 통해 4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LG울트라기어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