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1' 대규모 업데이트...유저 편의성 대폭 향상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3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게임빌이 MLB 퍼펙트 이닝 2021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것은 신규 이벤트 콘텐츠인 ‘올스타전 도전모드’다. 해당 콘텐츠는 역대 최고의 스타들로 구성된 2018, 2019, 2021올스타팀과 승부를 펼칠 수 있으며 승리 시 SSS급 장비 교환 티켓, S급 강화 트레이너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게임빌이 MLB 퍼펙트 이닝 2021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등급 카드인 ‘아너스 클럽 선수 카드’가 등장한다. 해당 카드는 MLB소속 선수 중 뛰어난 커리어를 남긴 선수들로 구성됐으며, 최상위급 능력치와 화려한 디자인으로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MLB 퍼펙트 이닝 2021’ [사진=게임빌 제공]

유저 편의성도 대폭 향상된다. ‘선수 비교’는 선수 검색 기능이 추가되며, 동일 선수의 등급 간 비교 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와의 비교도 가능해진다. ‘잠재력 변경’은 잠재력 등급 변경 시 원하는 목표 등급까지 자동으로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달 8일부터 29일까지 ‘드래프트 메이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100%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를 받을 수 있으며 출석 체크, 라이브 시즌 플레이, PvP리그 플레이 등 미션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를 최대 3랭크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SSS급 장비 교환 티켓, SS급 장비 풀세트 등 최상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연말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MLB 퍼펙트 이닝 2021’의 메인 모델, ‘클레이튼 커쇼’의 ‘하이라이트 커쇼 1강 드래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