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출시 7주년 글로벌 업데이트...다양한 이벤트 마련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7.0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게임빌이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글로벌 서비스 7주년을 앞두고 엘리멘탈 페어리에 초극과 궁극 시스템을 적용한다고 6일 밝혔다. 엘리멘탈 페어리는 지난달 등장한 신규 캐릭터(클래스)로 네 가지 속성의 정령을 활용한 중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해당 캐릭터로 초극 및 궁극 성장을 달성하면 실드 파괴, 혼신의 일격 등 강력한 스킬이 추가되어 전투 시 활용성이 한층 높아진다.

게임빌이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된다. '출석부 이벤트'는 업데이트 이후 다음 업데이트까지 14일간 누적 출석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캐럿 7000개, 라피스 1만 4000개, 럭키7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럭키세븐 이벤트’는 빙고 미션을 달성하는 이벤트다. 게임에서 제시하는 임무를 완수하는 방식으로 빙고판을 채워 각종 아이템과 럭키7 코인 20개를 획득할 수 있다. 특별미션 도전 이벤트는 일정량의 스테미너를 달성하면 보상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럭키7 코인 5개를 획득 가능하다.

럭키 7코인은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하는 코인으로 7주년 기념 아바타와 여름 맞이 바캉스 전신 아바타, 날개 아바타 등 활용성 높은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7주년 기념 아바타를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천상의기사단·체술사 피규어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유저 편의성이 대폭 향상된다. ‘시련의 탑’은 매 시즌 진행도가 초기화되어 새롭게 진행할 수 있고, 자동 전투 모드인 순차 전투 기능이 추가되어 손쉽게 등정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층을 정복할수록 캐럿, 라피스, 운석 등 더욱 큰 보상이 따른다. 월드레이드는 진행 기간이 1일에서 3일로 늘어나 보다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편되며, 라피스와 골드 등 획득 가능 보상이 상향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