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양, '수자인' 브랜드 17년만에 새단장...주택사업 경쟁력 강화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7.0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한양이 자사 주택브랜드 ‘수자인’을 17년 만에 새단장했다. 브랜드 육성체계를 확립하고 상품 경쟁력을 높이는 등 주택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서겠다는 포부다. 

한양은 최근 2004년 처음 선보인 주택브랜드 수자인 브랜드를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한양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수자인'의 브랜드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 체계를 확립했다"며 "이를 통해 주택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한양이 17년 만에 새단장한 '수자인' 브랜드. [사진=한양 제공]
한양이 17년 만에 새단장한 '수자인' 브랜드. [사진=한양 제공]

새단장한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은 'Balance for your Life...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나다고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모든 것의 균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다.

리뉴얼된 수자인 브랜드는 부산 에코델타시티(558가구), 청라 오피스텔, 남양주 도곡(908가구) 등 올해 하반기 분양예정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양은 리뉴얼에 발맞춰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수자인 브랜드를 육성해 가치를 높이기 위해 아파트 뿐만 아니라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다른 주거상품에도 적용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한양의 주거 상품을 대표하는 마스터 브랜드로 포지셔닝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관리 체계를 재정립하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