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차돌, 통 큰 이벤트 진행...초복 맞아 카플친 7만명에 무료 쿠폰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7.0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차돌이 초복을 맞아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은 초복을 앞두고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특양버터구이’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차돌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렵고 무더운 시기에 고단백 건강식인 특양으로 기운 내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차돌 관계자에 따르면 특양은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원기회복과 피로회복에 좋고 소화를 잘되게 하는 음식이라고 기록돼 있다.

이번 이차돌의 무료 쿠폰 증정 행사는 게릴라성으로 오는 11일까지 4일간만 진행되며, 기간 중 7만명의 소비자가 인기메뉴인 ‘특양버터구이’의 무료시식 기회를 갖는다.

특양버터구이 무료쿠폰 이미지 [사진=이차돌 제공]

이차돌은 이를 위해 4일간 총 7만여 건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무료 쿠폰’ 안내문을 발송할 예정이며 그 중 선착순으로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오는 11일까지 이차돌 전 매장에서 한 테이블 당 1매 사용이 가능하며, 점심 메뉴를 제외한 고기류 2인분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차돌은 기존에 높은 연령층에서만 인기 있다고 여겨졌던 특양을 MZ세대의 취향에 최적화한 형태로 선보이며 새로운 보양식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 6월 초 이차돌이 선보인 ‘특양버터구이’는 소 한 마리당 1∼2kg 밖에 나오지 않는 특수 부위인 특양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특별 메뉴로 단백한 풍미와 꼬들꼬들하고 아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특히 차돌박이와 함께 먹으면 풍미가 더욱 깊어져 보다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차돌의 차돌박이+특양버터구이 조합은 특양과 차돌박이를 대중적인 먹거리로 풀어낸 이차돌의 시그니처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MZ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이번 쿠폰 증정 행사는 코로나 장기화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동시에 매장 매출에도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