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아벤트, 3년 연속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후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7.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립스의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가 예비 아빠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제10회 인구의 날을 맞아 보건복지부와 서울시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주관한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에 자사 육아용품을 후원했다.

지난 10일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서울시 저출산 극복 및 엄마와 아빠의 균형 있는 육아 담당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필립스코리아의 육아용품 브랜드‘아벤트’가 3년 연속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를 3년 연속 후원하며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50명의 예비 아빠는 사전에 개최된 예선전 통과 후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임신 및 출산, 육아 관련 상식과 더불어 서울시 지원 정책에 대한 퀴즈를 풀었다. 행사는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육아의 신과 달인, 고수 시상 및 경품 추첨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필립스 아벤트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일산 100% PPSU 소재가 적용돼 보다 안전한 수유를 돕는 ‘내추럴 PPSU 젖병 세트’ 50개를 행사에 참여한 예비 부모를 위해 후원했다.

또한 화학적 요소 없이 순수한 증기의 힘으로 유해 세균을 10분 만에 99.9% 제거하고 살균 소독한 내용물을 최대 24시간 동안 멸균 상태로 유지하는‘3-in-1 전기 스팀 소독기’ 1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밖에도 아기와 부모를 위한 ‘전동 유축기’와 ‘울트라 에어’ 노리개를 추가 증정했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엄마와 아빠의 균형 잡힌 육아를 격려하고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힘을 모으는 자리에 3년 연속으로 함께하게 되어 뜻깊다. 필립스 아벤트가 준비한 선물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형성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육아의 모든 순간에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오는 20일 ‘내추럴 PPSU 젖병’을 쿠팡 출산 유아동 카테고리에서 1차로 단독 런칭하며, 야외에서도 젖병 스팀 소독이 가능한 1만 5천원 상당의 ‘전자레인지 스팀 소독백’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