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미노피자, 피자 40% 할인에 3000원 추가 할인...고객 부담 최소화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1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도미노피자가 부담없는 비용으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도미노피자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피자 40% 할인하는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늘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 외 제휴 및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도미노피자 모든 매장에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도미노피자 앱에서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 적용 후 신용 카드로 결제 시 3000원을 즉시 추가 할인한다. 

도미노피자가 화목한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피자를 판매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아울러 도미노피자는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를 위한 업사이클 에코백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도미노 업사이클 에코백은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사용한 현수막을 전문업체에서 깨끗하게 세탁하고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소재를 씌워 여름 시즌에 어울리게 제작했으며 특별 제작한 제품이기 때문에 패턴과 디자인이 모두 다른 전 세계에 단 하나 밖에 없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29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피자 3회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업사이클 에코백을 증정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화요일을 맞아 화끈하게 피자 40% 할인하는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특히 도미노피자 앱에서 카드 결제하시면 3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