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관장, 신제품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으로 건기식 라인업 확장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무엇을 믿고 먹어야 하는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건기식의 바른 규칙을 제시하는 ‘바른건강 맞춤법’을 브랜드 콘셉트으로 내세워 신제품을 선보인다.

정관장은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을 출시하며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비타민D)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등 총 9종이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건강기능식품 제품은 바른건강 맞춤법을 브랜드 컨셉으로 내세웠다.[사진=정관장 제공]
정관장이 새롭게 내놓은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 [사진=정관장 제공]

‘스탠다드라인’은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를 골라 합리적인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정관장이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질 인증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했다.

대표 제품인 알파프로젝트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400mg 초소형 정제로 만들어 목 넘김이 편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옥수수단백 추출물을 활용한 특수 코팅으로 수분과 빛에 민감한 비타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품질 안정성은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출시한 알파프로젝트 프로바이오틱스는 위산 및 담즙산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단점을 보완해 장까지 유산균이 안전하게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특허받은 4중 코팅기술을 적용해 냉장보관 없이 상온에서도 살아남은 생유산균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정관장이 보증하는 브랜드 알파프로젝트는 깐깐한 품질 기준에 맞춰 290여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제품에 사용된 전 원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건식사업단장은 “수많은 건강기능식품 중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 소재를 직접 골라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기식을 출시했다”며 “이번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을 시작으로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