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18:01 (목)
한여름에 밍크코트 쇼핑 라이브...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 역시즌 할인
한여름에 밍크코트 쇼핑 라이브...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 역시즌 할인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1.07.14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CJ온스타일이 한여름에 밍크코트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CJ온스타일은 셀렙샵 에디션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와 칼라거펠트 밍크 후드 코트 등 역시즌 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오는 17일 오전 10시 20분 패션 프로그램 스타일C에서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 두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이 상품은 지난달 26일 역시즌 첫 론칭 방송에서 30분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됐다. 오는 24일 밤 10시 25분에는 패션 프로그램 ‘힛더스타일’에서 세번째 앵콜 방송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에서 '셀렙샵 에디션' 모피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에서 '셀렙샵 에디션' 모피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칼라거펠트 파리스’도 오는 16일 오후 8시 45분에 약 20분간 칼라거펠트 특별 방송을 통해 ‘코펜하겐 훼메일 풀스킨 롱 밍크 후트 코트’ 상품을 론칭 방송과 동일 조건으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역시즌 기획을 통해 재고 상품이 아닌 올 겨울 판매할 상품을 미리 선보였다. 패션 업계 비수기로 꼽히는 7~8월에 고가 겨울 의류 소재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확보해 공장을 가동하면 제조원가를 낮출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정상가에서 최대 10~20% 정도 싸게 의류를 구입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피 패션이 중·장년층의 옷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젊게 코디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며 “가치 소비 시대에 고가 프리미엄 상품을 선별하는 소비자 안목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