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베니스' 침대프레임으로 15종 라인업 확대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1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바디프랜드가 호텔 침실 감성을 구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침대프레임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침대프레임 베니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라클라우드에 따르면 베니스는 견고한 내구성에 호텔 침실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던한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깔끔한 직선의 느낌을 살렸으며, 사이드 패널과 프레임의 자유로운 배치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침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바디프랜드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호텔 침실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과 내구성을 갖췄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소품을 거치할 수 있는 선반과 LED 조명이 결합된 사이드월로 편의성도 갖췄다. USB 충전과 220v 플러그가 내장된 스마트플러그가 적용됐으며, 조명은 사용 환경에 따라 밝기와 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사이드 패널 구성에 따라 트윈침대로도 연출도 가능하다.

견고한 평상형 구조가 안정적으로 하중을 받쳐줘 매트리스의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했다.

프레임 마감의 내구성과 오염에 강한 기능성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프레임 전면은 생활 발수가 가능한 우븐 원단과 듀퐁사의 실바두르 항균 마감처리를 적용한 기능성 원단으로 마감돼 수분에 의한 표면 손상을 막고 얼룩과 같은 오염에도 강하다.

라클라우드는 이번 베니스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라클라우드는 디자인과 소재, 가격 등에서 다양한 선택권을 보장하는 총 15종의 침대 프레임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라클라우드 베니스 프레임은 우수한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침실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