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뉴트리, KLPGA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개최...스타플레이어 대거 참여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개별인정형 원료를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며 국내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뉴트리가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을 대회명으로 KLPGA 대회를 개최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는 올 시즌 KLPGA 투어에 새로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이 경기도 양주시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파72)에서 나흘간 진행된다고 15일 밝혔다.

'에버콜라겐' KLPGA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뉴트리 제공]
'에버콜라겐' KLPGA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뉴트리 제공]

앞서 14일 진행된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프레스콜 및 미디어데이 행사에서는 올 시즌에만 6승을 거두며 상금 1위를 달리고 있는 박민지(23,NH투자증권)를 비롯해, 장하나(29,비씨카드), 박현경(21,한국토지신탁), 송가은(21, MG새마을금고),김재희(20,우리금융그룹), 정지유(25,하나금융그룹), 임희정(21,한국토지신탁) 등 KLPGA 대표 선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디어데이 인터뷰에서 박민지 선수는 “매일같이 섭취하고 있던 에버콜라겐이 KLPGA 대회를 개최해 굉장히 반가운 마음이 들고, 잘 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다”며 “좋은 성적을 거두어 남은 상반기를 잘 마무리 하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뉴트리는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이라는 대회명에 걸맞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기존 대회와 다르게 우승자에게 진정한 여왕의 탄생의 의미를 담아 트로피 대신 왕관을 수여하고 왕관은 별도의 순회배로 제작해 우승자의 이름을 역사 속에 기록한다.

대회장은 ‘에버콜라겐’을 상징하는 핑크색으로 세팅해 세계 골프계를 실력과 아름다움으로 평정하고 있는 KLPGA에 에버콜라겐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냈다.

뉴트리 김도언 회장은 “대한민국 No.1 헬시뷰티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베풀어주신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KLPGA는 물론 골프 산업과 건강기능식품 산업이 동반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