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몬스가구, 드라마 ‘월간 집’ 제작지원 및 특별전 진행...고객과의 소통 강화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7.2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에몬스가구가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는 현재 정소민·김지석 주연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 제작지원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월간 집’은 집에 사는(live) 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정소민, 김지석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중 나영원(정소민 분)의 오피스텔에 제네바 소파와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대, 유자성(김지석 분)의 펜트하우스에는 루치아노 소파, 브랜치 침대, 헬렌 식탁, 그리고 여의주(채정안 분)의 아파트에는 오디세이 소파 등 주요 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 방송캡쳐 이미지 [사진=에몬스가구 제공]

에몬스는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의 다양한 공간에 제품이 연출되면서 드라마 속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져 이를 기념해 협찬된 가구 전 품목을 7월말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몬스 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을 비롯해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며, 드라마 속에서 소비자의 환상을 현실화 시켜주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