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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국산차 판매·AS 부문 최우수 1위 브랜드..."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고객 만족도 높일 것"
쉐보레, 국산차 판매·AS 부문 최우수 1위 브랜드..."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고객 만족도 높일 것"
  • 김지훈 기자
  • 승인 2021.07.21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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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의 국산자동차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

쉐보레는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에서 9년 연속 서비스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AS 부문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인사, 복장·용모, 친절성, 적극성, 고객배려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및 AS부문 각각 총 96점과 91.8점을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왼쪽부터)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시저 톨레도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GM 제공]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판매 및 서비스 조사에서 다년간 최우수 1위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앞으로도 평생고객 창출이라는 목표 아래 지속적인 판매 응대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