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18:01 (목)
남양유업, 케어비 배달이유식 '케어비 썸머 이벤트'...최대 50% 할인·쿠폰제공
남양유업, 케어비 배달이유식 '케어비 썸머 이벤트'...최대 50% 할인·쿠폰제공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1.07.2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아이들과의 집콕 생활이 장기화 되면서 느끼는 무료함과 30도를 훌쩍 넘는 무더운 날씨로 지쳐있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남양유업 배달이유식 케어비에서 여름 맞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케어비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케어비 썸머 이벤트는 케어비몰 전 회원 대상 최대 50% 쿠폰 지급과 함께 이벤트 기간 내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랜덤 할인율의 깜짝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여름휴가 계획’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작성 후 SNS에 이벤트 소문 내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풀빌라 이용권 △아이 비누방울 건 △백미당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썸머 케어비 이유식 경품 할인 이벤트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케어비 이유식 썸머 경품 할인 이벤트 [사진=남양유업 제공]

이외에도 케어비 이유식과 아기 반찬 중, 여름철 보양 식재료가 들어간 메뉴(쇠고기, 한우, 닭고기)제품에 한해 7% 할인을 더한 ‘삼복더위 탈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케어비 썸머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2일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난해 런칭한 케어비는,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살려 초기 이유식부터 돌 이후의 유아식 반찬까지 총 500개의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고 있다”라며 “무더운 여름 날 육아로 지친 엄마들을 위해 기쁨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가운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