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전자 스탠바이미, 사전예약 1시간 만에 완판...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시간 찾는 수요 적중

  • Editor. 임예림 기자
  • 입력 2021.07.2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임예림 기자] LG전자의 신개념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StanbyME, 모델명: 27ART10)가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수요를 예측한 것이 적중했다는 분석이다.

LG전자는 첫 예약판매에서 200대, 쿠팡에서 100대를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LG 스탠바이미(StanbyME) [사진=LG전자 제공]
LG 스탠바이미(StanbyME)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이 제품의 콘셉트가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수요에 적중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낸 것이라고 보고 있다.

LG전자는 MZ 선호도가 높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무신사, 29CM, 오늘의집 등 한차례 더 2차 예약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1차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은 내달 초부터 제품을 순차 배송한다.

LG 스탠바이미는 기존 TV와는 차별화된 무빙스탠드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폼팩터 제품이다. 무빙휠로 침실, 부엌, 서재 등 원하는 곳에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으며, 전원 연결 없이도 최장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27형(대각선 길이 약 68센티미터) 화면은 △화면 좌우를 앞뒤로 각각 65도까지 조정할 수 있는 스위블(Swivel) △위아래로 각각 25도까지 기울일 수 있는 틸트(Tilt) △시계 및 반시계 방향 각각 90도 회전하는 로테이팅(Rotating)을 모두 지원한다. 높이도 최대 20cm 내에서 조정 가능해 고객은 시청 자세에 맞춰 화면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2021년형 LG TV와 동일한 운영체제인 webOS 6.0을 탑재했다. 인터넷에 연결하면 무료 채널 제공 서비스인 LG 채널(한국 기준 총 144개 무료 채널 제공)을 포함, 최신 LG TV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리모컨뿐 아니라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해 조작할 수도 있다.

고객은 더현대 서울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포함, 강서본점, 금천본점, 봉천점, 불광본점, 쌍문본점, 서초본점, 인천 부평구청점, 경기 일산본점, 부산 사상본점 등 11개 LG베스트샵에서 LG 스탠바이미를 직접 살펴볼 수 있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신개념 LG 스탠바이미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