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스코건설, 충남 천안서 '더샵 천안레이크마크' 내달 분양..."천안 랜드마크 만들 것"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7.2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포스코건설이 충남 천안의 랜드마크가 될 ‘더샵 천안레이크마크’를 다음달에 분양한다.

포스코건설은 충남 천안시 직산읍에서 자사가 시공하고 KD㈜가 위탁하는 ‘더샵 천안레이크마크’를 다음달에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단지는 충남 천안시 직산읍 삼은리 일대에 들어서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8층 4개동 전용면적 65㎡, 75㎡ 총 41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포스코건설이 다음달에 분양하는 '더샵 천안레이크마크' 투시도.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다음달에 분양하는 '더샵 천안레이크마크' 투시도.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단지는 호수공원인 직산삼은공원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1.2km 길이의 수변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봉주로, 직산로 등을 이용한 단지 진·출입이 쉽고, 천안대로와 서울까지 연결되는 1번 국도 등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인근에 어린이집과 소망초, 삼은초, 부성중, 업성고 등 다수의 학교가 있고, 서북구청, 직산읍주민센터 등 행정시설과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자리 잡고 있다. 

도보 거리에 충남테크노파크가 위치하고 삼성SDI천안사업장, 천안제2·4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직주근접이 가능하다는 게 포스코건설 측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호수공원에서 가장 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정주 여건과 더불어 개발호재가 많다"며 "더샵 브랜드 아파트로 천안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