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18:01 (목)
이마트24, 최정·추신수 이름 딴 맥주 출시...SSG랜더스 활용 야구 마케팅 박차
이마트24, 최정·추신수 이름 딴 맥주 출시...SSG랜더스 활용 야구 마케팅 박차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07.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야구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마트24가 야구단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수제맥주 1종을 추가하며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마트24는 오는 29일 '최신맥주 골든에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최신맥주 골든에일은 지난 주 출시한 △SSG랜더스 라거 △슈퍼스타즈 페일에일에 이어 선보이는 수제맥주다. 용량은 500ml 캔맥주이며, 알코올 함유량은 4.9%로 야구맥주 3종 중 가장 높다.

이마트24가 야구단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수제맥주 3종 라인업을 출시했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가 야구단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수제맥주 3종 라인업을 출시했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최신맥주 골든에일은 선수 이름(최정-추신수-로맥-최주환)을 한 글자씩 조합해 팬들이 부르는 애정이 담긴 별명을 상품으로 출시했다. 깊이있는 시트러스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최신맥주 골든에일은 오비맥주에서 새롭게 출범한 'KBC'가 담당했다. KBC는 오비맥주 양조기술연구소의 기술력과 수제맥주 전문 설비 등 전문성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다양한 수제맥주 포트폴리오를 위해 만들어진 오비맥주의 협업 전문 브랜드다.

김지웅 이마트24 일반식품팀 팀장은 "이번 최신맥주 골든에일 출시로 이마트24는 SSG랜더스 라거·슈퍼스타즈 페일에일로 이어지는 야구맥주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야구맥주 3종이 각기 다른 풍미를 선사하고 각 상품이 모두 위트있는 디자인 요소로 고객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는 만큼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