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매직, 23L 전자식 다기능 전자레인지 2종에 홈쿡 소비자 니즈 반영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2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젖병소독에서 홈디저트까지, SK매직 전자레인지가 대용량 다기능화로 생활 편의 기능 활용성을 높였다.

SK매직이 대용량의 다양한 요리를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23L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 2종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맞춤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 등 생활 편의 기능까지 갖춘 전자식 전자레인지 [사진=SK매직 제공]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 등 생활 편의 기능까지 갖춘 전자식 전자레인지 [사진=SK매직 제공]

제품 용량은 23L로 넉넉한 조리공간을 제공해 많은 양의 요리도 한번에 조리가 가능하며, 720W 강력한 고출력과 360도 턴테이블 방식을 지원해 많은 양의 음식도 더욱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한다.

여기에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 등 생활 편의 기능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젖병에 60mℓ의 물을 채우고 젖병소독 기능으로 전자레인지를 돌리면 뜨거운 물에 끓이는 것보다 훨씬 수월하게 소독할 수 있다. 물기를 가볍게 짜낸 타월도 단 1분만에 스팀타월로 만들 수 있으며, 탈취 기능 선택 시 내부 청소 후 냄새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10초, 1분,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으로 보다 세밀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30초 단위 간편설정 버튼으로 추가 설정도 가능해 조리시간을 더욱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냉동 육류 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쾌속해동 기능으로 편리하게 해동한다.

디자인은 모던한 디자인에 블랙컬러와 미러 글라스를 더해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대기전력 또한 1W 미만의 친환경 ECO 제품으로 전기 요금 부담을 덜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홈쿡 가정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다기능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SK매직은 주방가전 35년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계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