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바더닷컴, 멤버십 서비스 확대 개편...회원등급 문턱 낮춘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7.3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바바더닷컴이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멤버십 개편으로 온∙오프라인 고객 확보 및 충성고객 확충에 나선다.

바바더닷컴은 프리미엄 고객 차별화와 회원 혜택 확대를 주요 내용으로 한 멤버십 개편을 진행하고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1일 새단장을 마친 바바더닷컴은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도입해 적립금 및 할인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상위 등급 기준인 결제금액을 하향 조정하고 신규가입만 해도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의 폭을 넓히고 서비스를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바바더닷컴, 멤버십 서비스 확대 개편 [사진=바바더닷컴 제공]
바바더닷컴, 멤버십 서비스 확대 개편 [사진=바바더닷컴 제공]

특히 기존 5단계였던 멤버십 등급을 8단계로 확충했다. 새롭게 도입된 멤버십 등급은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VVIP △VIP △골드 △실버 △레드 △패밀리(신규 가입자) 등 총 8단계다. 1년간 온∙오프라인 판매 합산금액으로 익익월 1일에 등급이 지정된다.

멤버십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온라인 전용 ‘e-포인트’와 ‘즉시할인’을 통해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e-포인트’는 온라인 전용 활동 포인트로, 회원 등급, 온라인 활동 내역, 패션리더 활동 별 최대 3%까지 차등 지급된다. 10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구매 확정일 기준 7일 후 자동 적립된다. 온라인 전용 할인쿠폰인 ‘즉시할인’ 역시 회원등급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4%까지 상시 할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몰의 경쟁력으로 떠오른 ‘배송 서비스’ 혜택도 강화 되었다. 다이아몬드와 플래티넘 등급은 월 무제한 무료배송 특권을 받을 수 있으며, VVIP회원은 월 3회, VIP와 골드는 월 2회, 실버와 레드는 월 1회 무료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쇼핑 편의성 증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마일리지 통합 시스템’도 마련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마일리지를 온라인에서 사용하는데 불편을 겪었던 고객들을 위해 필요에 따라 마일리지 전액을 전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여 온라인몰 활성화에 박차를 기한다는 방침이다.

바바더닷컴의 유료 멤버십인 ‘바바 프리미엄’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회비를 10만원(12개월)에서 6만원(6개월)으로 낮췄으며, 가입 즉시 3만원 상당의 e-포인트가 지급된다. 웰컴 쿠폰으로 5%, 10%, 15% 3종의 할인쿠폰팩이 일괄 지급되며 VIP회원과 동일한 즉시할인 3%, e-포인트 2% 적립이 상시 적용된다. 특히 프리미엄 회원 전용 언택트 큐레이터가 취향별 상품을 추천해주는 ‘케어 큐레이션’ 서비스를 단독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무료 반품 쿠폰을 월 2회 무료로 제공한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 오픈을 준비하면서 회원등급 개편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신규 고객을 위한 상품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 맞춤형 종합몰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