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한킴벌리, 예비부부 대상 야외결혼식 후원...8월 29일까지 신청자 중 4커플 지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8.0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유한킴벌리가 지속가능한 결혼식을 모토로 오는 가을 서울숲에서 열릴 ‘그대가 그린 green 웨딩(이하 그린웨딩)’에 참여할 커플을 모집한다.

유한킴벌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가장 행복한 순간을 축복받지 못해 아쉬웠던 신혼부부, 함께 한 시간을 축하하고 더욱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는 리마인드웨딩 부부, 스몰웨딩을 꿈꾸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그린웨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그린웨딩은 오는 8월 29일까지 서울숲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커플 중 4커플을 초대해 10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숲 설렘정원에서 야외결혼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연친화적인 결혼식 모델을 제시하고 숲의 의미도 되새길 수 있도록 2019년부터 서울숲에서 열리고 있으며, 서울그린트러스트와 서울숲컨서번시가 주관하고 유한킴벌리가 후원하고 있다.

그린웨딩 포스터 이미지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는 기업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의 일환으로 시민들이 도심 속에서 숲과 자연을 누릴 수 있도록 도시숲을 가꾸어 왔다. 유한킴벌리는 대표적 도시숲인 서울숲에도 서울그린트러스트와 함께 설렘정원과 겨울정원을 조성해 왔으며, 해당 정원은 ‘2021 대한민국 조경대상’에서 산림청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유한킴벌리는 1984년부터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통해 국·공유림에 5,400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고 가꾸어 왔으며 아름다운숲 발굴, 숲속학교 및 탄소중립의 숲 조성, 접경지역 숲복원 프로젝트, 몽골 유한킴벌리숲 조성 등을 통해 기후변화에도 능동적으로 대응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