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몬스침대, 현대백화점 충청점 리뉴얼 오픈...수면 체험형 공간 확대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1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시몬스침대가 충청점에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인다.

시몬스침대는 충북 청주시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시몬스 현대 충청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시몬스침대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기존 5층 매장을 2배 이상 확장 리뉴얼해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숙면’에 대한 수요가 커지자 이에 발맞춰 5층 침대 매장을 새롭게 꾸미며 수면 체험형 공간을 확대했다.

시몬스침대 현대백화점 충청점 전경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침대 현대백화점 충청점 전경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청주시 유일의 시몬스 매장인 시몬스 현대 충청점에서는 혼수 침대의 대명사로 유명한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윌리엄과 헨리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또 1인 가구와 자녀를 위한 슈퍼싱글부터 신혼부부나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그레이트킹, 킹오브킹 등 대형 사이즈까지 비치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는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현대 충청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10% 사은행사’를 여는 것은 물론 일부 프레임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구매 금액 별로 여름철 숙면에 도움을 주는 쿨링 베개와 매트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한정 제공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 현재 매장에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최적의 숙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은 물론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또 자녀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 사이즈를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