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복의 기쁨 텀블러로 나눠요...스타벅스, 광복 76주년 기념 한정판 MD 2종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8.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스타벅스가 광복 76주년을 기리며 한정 출시한 MD 2종 제품을 오는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광복 76주년을 기념해 선열분들의 숭고한 뜻을 기린 △21 코리아 머그 △21 SS 코리아 텀블러 등 광복절 MD 2종을 오는 15일부터 한정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화이트, 블루, 골드컬러의 세련된 배색과 목련과 참새 문양의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광복절 MD는 숭고와 고귀의 꽃말을 가진 ‘목련’과 기쁜 소식을 알려주는 ‘참새’를 디자인 컨셉으로 삼아 광복을 위해 온 힘을 다하신 애국 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광복의 기쁨을 되새겨볼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가 광복 76주년을 기리며 한정 출시한 MD 2종(머그컵, 텀블러) 이미지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21 코리아 머그’는 실리콘 개스킷이 달린 리드로 위생과 안정성을 모두 확보했으며 ‘21 SS 코리아 텀블러’는 보온, 보냉의 효과가 매우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해 음료의 맛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했다.

김세훈 스타벅스 MD팀장은 “스타벅스 광복 76주년 기념 MD가 광복의 의미를 되새겨보고 다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우리 역사와 전통의 아름다움 알리는 다양한 상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