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양식품, 고용부와 청년고용 정책 파트너십 강화...'청년들의 화끈한 도전' 응원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8.1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삼양식품이 고용부와 청년 고용 정책 홍보 업무협약(MOU)를 맺고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삼양식품은 12일 성북구 하월곡동 본사에서 김정수 총괄사장, 박화진 고용노동부 차관, 이동근 한국경영자총협회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 고용 정책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층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청년층의 구직 의지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따라 삼양식품은 고용부의 청년 고용 정책 홍보를 지원하고, 정부와 기업 간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업이 주도해 청년 고용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청년 고용 응원 프로젝트’에 중견기업 최초로 참여하게 됐다.

삼양식품이 고용노동부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이 12일 성북구 하월곡동 본사에서 고용노동부와 청년 고용 정책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이동근 한국경영자총협회 부회장(왼쪽부터), 김정수 삼양식품 총괄사장, 박화진 고용노동부 차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은 이달부터 불닭볶음면에 청년층의 도전을 응원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할 방침이다. 새로운 패키지에는 응원복을 입은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와 함께 '청년들의 화끈한 도전' 등의 문구를 추가했다.

제품에는 QR코드를 넣어 고용노동부에서 추진 중인 다양한 청년 지원 프로그램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삼양식품은 일경험 프로그램, 청년재단의 현직자 온라인 직무 토크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청년 도전 응원 문구를 새긴 불닭복음면. [사진=삼양식품 제공]

 

김정수 삼양식품 총괄사장은 "삼양식품은 고용노동부와의 협력을 통하여 일자리를 꾸준히 창출함으로써 청년들의 도전을 응원해 가겠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세대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각자의 꿈을 이뤄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