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약품, 영양과 편의성 담은 '365밀'로 간편대용식 시장 본격 진출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1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현대약품이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영양과 편의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간편대용식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현대약품은 빠르고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간편대용식 신제품 ‘365밀(MEAL)’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매 끼니를 챙기기 힘든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도 든든하게 영양분을 섭취하고 포만감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곡물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식이섬유와 단백질, 이천쌀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식이섬유 타입은 오트밀과 치아씨드, 백태콩, 흑임자, 보리 등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5가지 원료를 함유해 장 건강과 포만감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식이섬유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약 30% 인 7g 함유됐다.

​​현대약품 간편영양대용식 365MEAL 제품 이미지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 간편영양대용식 365MEAL 제품 이미지 [사진=현대약품 제공]​​

단백질 타입은 식사 대용은 물론 운동 후에도 섭취하기 좋은 제품으로 오트밀과 치아씨드, 병아리콩, 퀴노아, 렌틸콩 등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단백질은 일일 섭취 권장량의 약 20%인 11g 함유됐다.

이천쌀 타입은 식사 대신 든든하게 ‘밥심’을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고루 함유됐다. 이천쌀 분말을 비롯해 오트밀, 보리 등 다양한 원료를 함유, 식사 대용이 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인들이 바쁜 학업 또는 일과로 인해 식사를 거르게 되면 다음 식사 시 과식하게 되거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와 에너지가 부족해지기 때문에 매 끼 균형잡힌 식사를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선보인 365MEAL은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분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학생과 직장인 1인 가구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