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7 18:10 (수)
휴테크, 지친 일상 속 휴식 지원...코스트코 로드쇼 통해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
휴테크, 지친 일상 속 휴식 지원...코스트코 로드쇼 통해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8.1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휴테크가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일상 속 특별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라는 의미로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선보인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일상 속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역 핵심 거점을 중심으로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간 코스트코 천안, 의정부, 세종 지점에서 진행된다. 코스트코 천안 의정부 세종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휴테크 스테디셀러인 카이 LS9 미스틱 골드 안마의자를 비롯해 카이 LS7 퍼플, 카이 RE7 그레이스풀 화이트와 폴딩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듀얼 웨이브 발마사지기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휴테크가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휴테크산업 제공]

앞서 휴테크는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 코스트코 대구 광명 지점에서 로드쇼 행사를 진행해 성공적으로 마쳤다. 휴테크는 보다 많은 고객의 안마의자 체험망 확대를 통해 이용 고객층이 넓고 접근성이 뛰어난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기획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남영철 휴테크 영업팀 과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이번 휴가철에는 어느 때보다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개인만의 차별화된 휴식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휴테크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부터 발마사지기 등 다양한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으니 부담 없이 편안하게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로드쇼 행사 메인 모델인 카이 LS9 미스틱 골드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로 휴테크 실사용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인기 모델이다.

카이 LS9 미스틱 골드는 안마의자의 본질인 시원함과 섬세함의 조화에 주력했다. 직선과 곡선의 조화와 함께 입체적인 면처리로 휴테크의 첨단 기술력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품격을 더해주는 퀄팅 패턴 시트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미스틱 골드 색상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기반으로 목, 어깨, 허리, 엉덩이 등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여기에 휴테크만의 4way 주무름 기법이 더해져 전문가 손길 못지않은 섬세한 마사지로 최고 수준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감성 힐링을 위한 뮤직싱크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내장된 고품질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원하는 음악을 맞춰 즐기는 입체감 있는 마사지는 지친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을 안겨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