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늘어나는 캠핑족 공략 나선 티몬...22일까지 'LG 브랜드위크'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1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캠핑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티몬이 아웃도어 활용도가 높은 전자제품을 선보인다.

티몬이 오는 22일까지 ‘LG브랜드위크’를 진행하고 늘어나는 캠핑 수요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전자제품 등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티몬이 오는 22일까지 ‘LG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사진=티몬 제공]
티몬이 오는 22일까지 ‘LG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사진=티몬 제공]

캠핑족은 해마다 늘며 캠핑용품 수요 또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코로나 확산세가 심해지자 사람이 많이 모일 우려가 있는 곳은 피하게 되면서 ‘거리두기 여행’이 가능한 캠핑 수요가 더욱 급증했다. 

실제 최근 한달(7월 12일~8월 12일) 간 티몬에서의 캠핑용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13% 성장했다. 여행을 떠나기 힘들어진 수요가 몰리면서 통상 비수기로 불리는 여름철에도 캠핑용품의 수요가 고공행진 중이라는 것이 티몬의 분석이다.

이에 티몬은 오늘부터 진행하는 ‘LG 브랜드위크’를 통해 캠핑을 풍요롭게 도와주는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가전 상품들을 선보인다. 캠핑용 TV, 빔 프로젝터를 비롯한 LG의인기 상품 500여종 이상을 판매한다. 국민카드와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까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