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상㈜, 집콕족 위한 합리적인 가격 제안...종가집 50% 반값 혜택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8.1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포장 김치 수요가 늘어난 가운데 대상이 소비자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종가집의 대표 인기 제품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대상㈜는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이번달 31일까지 ‘종가집 50% 반값 혜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할인 대상은 △종가집 포기김치 5kg △총각김치 2.5kg △전라도포기김치3.3kg △열무김치2.5kg △파김치 2.5kg 등 5종이다. 해당 제품은 최대 21%의 가격 할인이 적용되며, 구매 후 결제 금액의 50%를 추가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적립금은 정원e샵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대상이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족을 위해 종가집 김치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갖는다. [사진=대상 제공]

이 밖에도 종가집 나박김치, 물김치, 돌산갓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최대 4,500원의 추가 적립금도 환급 받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장기화된 집콕 생활로 배추김치 이외에도 다양한 김치 제품에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종가집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당 기획전을 준비했으니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모두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