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라젬, 인체공학적 디자인 적용한 리클라이너 소파 ‘파우제 S’...휴식의 가치 차별화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8.2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세라젬이 웰라이프 메디컬 연구센터의 헬스케어 노하우를 접목해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한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척추 과학 기술을 접목해 차별화된 휴식의 가치를 제공하는 리클라이너 소파 ‘파우제 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파우제 S는 척추의 편안함을 연구하는 세라젬 웰라이프 메디컬 연구센터가 개발 과정에 적극 참여해 20여년 간 축적한 헬스케어 노하우와 연구 결과를 제품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의 심사위원이자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유레 미클락’과의 협업으로 파우제 브랜드만의 아름다운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완성했다.

세라젬이 척추 과학 기술을 접목해 새롭게 선보이는 리클라이너 소파 ‘파우제 S’ 이미지 [사진=세러젬 제공]

이 제품은 신체 이완을 위한 최적의 리클라이닝 각도인 135도를 적용했으며 척추 길이를 고려한 등받이 설계로 휴식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또 세계적인 퀄리티를 자랑하는 북아메리카산 천연 소가죽으로 마감해 우수한 통기성과 오래도록 유지되는 생활방수 등 품격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리클라이너는 탁월한 품질을 인정받은 독일 OKIN사 모터를 적용해 안정성과 내구성을 확보하고 소파와 벽 사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슬림월 리클라이닝’ 방식으로 공간과 실생활 활용도를 높였다. 리클라이너 하단 부분에는 세이프가드를 탑재해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존 파우제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접목한 디자인으로 기존 휴식가전 제품과의 디자인 통일성도 확보했다. 파우제 S는 파우제 안마의자와 동일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해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세라젬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바탕으로 파우제 브랜드를 기존 안마의자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파우제 S는 소비자들의 편안한 척추를 위해 오랜 기간 연구해온 세라젬 웰라이프 메디컬 연구센터의 헬스케어 노하우와 척추 과학 기술이 접목된 신개념 리클라이너 소파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휴식의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파우제 S 출시와 함께 파우제 브랜드를 휴식가전 뿐 아니라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