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수익 기부금 전달...가정 밖 청소년들 자립·성장 기여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8.2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자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드림 나눔 마켓' 바자 이벤트의 수익금을 한성자동차의 매칭 기부금과 함께 전국의 청소년쉼터에 전달했다.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작가들과 협업해 제작한 다양한 굿즈를 판매했고, 이를 통해 얻은 수익금과 한성자동차의 매칭 기부금을 포함해 총 2000만원을 전국의 청소년쉼터 10곳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성자동차가 기부금을 포함해 총 2000만원을 전국의 청소년쉼터 10곳에 전달했다.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나아가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에는 드림그림 멘토들에게 고유 브랜드 런칭과 창업과정을 지원하는 ‘영디자이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통한 제품이 하반기 중 입점될 예정이다. 추후 다양한 이벤트 및 한성자동차 임직원과 함께하는 바자 행사 등을 진행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김민찬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사무국장은 "이번 한성자동차와 한국메세나협회의 후원 덕분에 청소년쉼터, 청소년자립지원관은 가정 밖 청소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자립과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시행할 수 있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드림 나눔 마켓’ 바자 이벤트를 통해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한성자동차는 앞으로도 드림그림 학생들이 폭넓은 수혜를 베풀어 유의미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