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전선,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 캠페인...임직원 준법 정신 고취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8.2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대한전선이 공정한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임직원들의 실천 의지를 다진다.

대한전선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 서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 질서 확립 및 문화 정착의 실천 의지를 다짐하고자 마련했다.

대한전선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 서약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대한전선 제공]

해당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단계로 인해 별도 행사 없이 SNS를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약서에는 공정거래 관련 법규 준수, 공정한 경쟁 환경 조성, 공정거래 위반행위 사전 예방 노력 등 윤리의식 제고 및 부정행위 근절 동참 등이 담겼다. 글로벌 법인 및 지사를 포함한 임직원이 참여해 순차적으로 협력 업체까지 대상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대한전선은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정기 교육을 실시하고 내부 감시 체계 구축을 통한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법 위반의 예방 및 조기 발견을 생활화 한다는 계획이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은 기업이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제정‧운영하는 내부준법시스템을 뜻한다.

대한전선 관계자는 "임직원 모두가 공정거래 질서 확립을 위한 각오를 확인하고 준법 정신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