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몬스침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리뉴얼 오픈...프리미엄 숙면 체험 선사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2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시본스 침대가 대구점 리뉴얼과 함께 오픈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대구광역시 동구의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최근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다수의 유명 브랜드 유치에 성공하며 대구 지역 대표 럭셔리 백화점으로 거듭났다.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은 백화점 7층에 모인 리빙 브랜드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리뉴얼을 통해 더욱 여유롭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시몬스침대가 대구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침대가 대구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은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급 모델인 ‘켈리’와 ‘로렌’을 동시에 진열해 초프리미엄 숙면 체험의 기회를 확대했다. 또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스테디셀러인 ‘젤몬’‘에디슨’‘윌리엄’‘헨리’ 등도 갖췄다. 이와 함께 ‘올로’ ‘라테아’ 등 감각적인 신제품 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 별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구스 듀벳 이불솜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새 보금자리를 마련한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최적의 숙면 환경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20%대 신제품 프레임은 10% 할인한다. 또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경우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할인 폭은 더욱 커진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