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스파오, '무직타이거'와 FW 상품 협업...'뚱랑이'로 MZ세대 취향 저격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가 무직타이거와 함께 집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긴팔 간절기 파자마 1종과 무직타이거 대표 캐릭터의 그래픽을 활용한 스웨트 셔츠 6종의 의류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파오, 무직타이거 컬렉션 상품컷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스파오, 무직타이거 컬렉션 상품컷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이번 협업 상품은 작년 FW 시즌에 1차 협업 상품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뚱랑이 상품군을 강화했다. 또한,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아트웍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와 무직타이거 협업 상품은 이날 낮 12시부터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귀여운 디자인과 독창적인 아트웍으로 만들어진 이번 뚱랑이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패션을 넘어 젊은 세대들이 공유하고 싶은 트렌디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무직타이거는 자유로운 삶을 일러스트레이션 기반의 브랜드로 시크하지만 위트있는 조화를 추구한다.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 ‘뚱랑이’의 앙증맞은 행동을 담은 일러스트레이션은 MZ세대로부터 특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