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하농원, 지역 농가 특산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로 지역과 상생 도모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상하농원이 지역 농가의 특산물과 상하농원 공방제품 선물세트로 지역상생에 힘쓴다.

상하농원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자연의 건강함과 정성을 담은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는 공방 장인이 직접 만든 수제제품으로 구성된 ‘공방 선물세트’ 부터 지역 특산물인 고창메론, 지주식김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 선물세트’까지 40여종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는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담아내려는 상하농원의 철학을 바탕으로 청정지역 고창의 특산물을 사용한 선물세트라는 점이 특징이다.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는 지역 농가와의 상생의 가치를 담았다. [사진=상하농원 제공]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는 지역 농가와의 상생의 가치를 담았다. [사진=상하농원 제공]

고창의 황토에서 자라 달콤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으뜸인 ‘고창 명품 메론세트’와 100% 고창산 참깨와 들깨를 사용해 만든 ‘상하농원 고창 참기름&들기름 세트’가 대표적이다.

또한 국내산 신선한 재료로 상하농원 공방 장인이 직접 만든 ‘공방 선물세트 15종’은 이미 잘 알려진 상하농원의 대표 선물세트다. 특히 ‘햄공방 패밀리 선물세트’와 ‘순한햄&오일세트’는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산 무항생제 돈육으로 제조한 제품이다.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비대면 명절인 만큼 상하농원 홈페이지와 AK플라자에서 온라인 사전구매가 가능하며 상하농원 파머스마켓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선물세트 10%할인, 결제금액 1%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상하농원 파머스마켓과 이마트24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건강한 식탁을 위해 상하농원 수제품과 청정 지역 농산물로 상품을 구성하였으며 이외에도 프라이빗한 힐링여행을 위한 팜리조트 ‘파머스빌리지 숙박&스파이용권’ 도 명절 선물로 추천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