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라젬, 미국 FDA 승인 '마스터 V6' 출시...사용목적·전문성 강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2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등 주요 척추질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의료가전 신제품 세라젬 ‘마스터 V6’를 선보인다.

세라젬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승인받은 '마스터 V6'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모델에는 3D 모션 적용 4세대 내부도자, 인체 견인 기능 등 혁신 기능도 대거 적용됐다.

마스터 V6는 온열 의료가전의 핵심 부품인 내부도자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더욱 정교하면서도 시원하게 척추를 집중 관리해준다.

세라젬 ‘마스터 V6(MASTER V6)’ 연출 이미지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 ‘마스터 V6(MASTER V6)’ 연출 이미지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라인업에서 최초로 적용된 4세대 내부도자 시스템은 4개의 특화된 마사지 도자에 3D 모션을 적용해 위아래로 척추를 문지르고 압박하는 동시에 경추 부위에서는 마사지 도자가 안쪽으로 모이면서 지압감을 높이는 입체적 마사지 기능을 구현했다. 

사용자별 취향을 고려해 마사지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리모콘의 상하키를 활용해 표준 모드 기준 27분이 소요되는 ‘빠르게 모드’부터 55분의 ‘느리게 모드’까지 마사지 속도를 3단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예열 시간 단축을 위해 도자 온도가 65℃까지 도달하는 시간도 10분대로 줄였다.

세라젬은 다리 마사지 기능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의료가전 최초로 ‘에어셀 다리 마사지’를 도입했다. 에어셀 다리 마사지는 부위별 에어셀이 9단계의 강도로 압박과 감압을 반복하는 방식으로 마사지를 진행하며 식약처로부터 혈액 순환 개선을 위한 의료기기 사용 목적 허가를 받았다.

제품 디자인은 세라젬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한 좌우 스트라이프 표면과 중후한 사이드 프레임으로 구성해 정교하고 다이내믹한 외장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편리하게 보조부를 열고 닫을 수 있는 ‘액티브 이지 슬라이딩’ △눕기만 해도 이전에 사용했던 모드와 온도, 강도로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사용자 감지 기능’ △스마트 기기로 제품을 조작·예열하고 사용량을 체크할 수 있는 ‘IoT 앱 기능’ △강도를 3단계로 세분화해 사용성을 높인 ‘복부진동도자’ 등 편의성 개선을 위한 요소들도 대거 추가했다.

마스터 V6는 척추 부위에 집중온열자극을 통해 근육 이완 효과를 제공하는 척추 온열마사지기로 미국 FDA에서 승인받았으며 △혈액 순환 개선 △근육통 완화 △관절통 완화 △근육 이완 등 네 가지 적응증을 확보했다. 마스터 V6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6는 마사지 기능적인 진보는 물론 사용 편의성, 디자인, 공간 활용 등 모든 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차세대 척추 의료가전"이라며 "세라젬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척추 의료가전 등 홈 헬스케어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