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2021 F/W ‘라이프웨어 매거진’에 ‘네이버후드 리빙’ 가치 담아내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유니클로가 매거진 발간을 통해 세계 각지에서 삶의 터전을 잡고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로컬 라이프스타일과 ‘네이버후드 리빙’의 가치를 전한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네이버후드 리빙’을 테마로 2021 F/W ‘라이프웨어 매거진’을 발간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매거진으로 이번 2021 F/W 시즌은 ‘네이버후드 리빙’이라는 주제에 맞춰 가까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삶의 가치와 진화하고 있는 라이프웨어, 이에 따른 편안하고 긍정적인 삶의 자세를 전한다.

유니클로 2021 F/W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 2021 F/W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이미지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패스트리테일링 그룹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키노시타 타카히로는 “일상에서의 행동 반경이 좁아지면서 우리 모두 불편함을 겪고 있지만 색다른 방식으로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며 “비행기를 타고 먼 나라로 떠날 수는 없어도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읽고 듣는 것도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익숙한 동네의 새로운 모습을 알아가는 발견의 재미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우리와 함께 하고 있는 친구와 가족, 이웃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또한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다.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세계 각지에서 삶의 터전을 잡고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로컬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통해 ‘네이버후드 리빙’의 가치를 전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2019 F/W 시즌 처음 출간된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매년 2회씩 발행되며 이번 시즌 다섯 번째 에디션은 27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 및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라이프웨어 매거진 컨텐츠는 유니클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