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SG닷컴, 패션 경쟁력 강화...랄프 로렌과 업무 제휴 협약 체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8.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SSG닷컴이 랄프 로렌과 협약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한정판 에디션을 개발하거나 인기 상품을 우선 공개하는 단독 론칭 행사를 진행함은 물론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연계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2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SG닷컴 본사에서 랄프 로렌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 2017년 4월부터 랄프 로렌 온라인 공식스토어를 운영해 오며 신상품 선 론칭, 컬래버레이션 상품 단독판매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왔다.

SSG닷컴 랄프 로렌 공식스토어 이미지 [사진=SSG닷컴 제공]

이와 같은 노력에 힘입어 올 상반기 SSG닷컴 랄프 로렌 공식스토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 현재 SSG닷컴은 랄프 로렌의 남성·여성·아동·골프에 이르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상품 4천여 종을 보유하고 있다.

김현수 SSG닷컴 백화점몰 담당은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랄프 로렌과 협업을 확대해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하고자 한다”라며 “향후 대형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늘려나가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