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U+스테이지에서 예술 특별 콘텐츠 제공...집에서 즐기는 문화여행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8.3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LG유플러스가 전세계 최고의 공연장 및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문화·예술 공동 프로젝트 U+스테이지에서 집에서 즐기는 미술전시, 클래식 페스티벌 등 특별 콘텐츠를 독점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U+스테이지에서 특별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6월 30일 론칭한 U+스테이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전시·공연을 관람하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고객들이 집안에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U+스테이지 제작현장에서 앨리스 달튼 브라운의 작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전세계 유명 공연장과 최정상의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제공한다. U+tv와 U+모바일tv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다양한 공연을 소개하고 있다.

새달 1일에는 극사실주의 화가 앨리스 달튼 브라운의 미술전시를 영상으로 선보이고 28일에는 아스토르 피아졸라 탄생 100주년을 맞아 내한하는 오리지널 퀸텟의 콘서트 실황을 독점으로 제공한다.

U+스테이지는 오는 10월 25일까지 서울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열리는 '앨리스 달튼 브라운, 빛이 머무는 자리' 전시를 가수 옥상달빛, 도슨트 정우철과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디지털 미술전시 영상으로 선보인다.

U+스테이지는 다음달 29일에 아스토르 피아졸라 재단의 오리지널 퀸텟 내한공연을 선보인다.이번 공연은 아르헨티나의 탱고 예술가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국내에 내한하는 퀸텟 공연 실황을 영상으로 담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스테이지에서는 매년 전세계 클래식 애호가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잘츠부르크페스티벌도 만날 수 있다"며 "잘츠부르크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지난해 축소 진행된 100주년 기념 클래식 콘서트와 오페라 공연을 올해 새롭게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