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홈쇼핑, 최현우의 초이스 100회 기념 방송 진행...주문 1건당 1만원 기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8.3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현대홈쇼핑이 장애가정 및 소외계층 지원 사업의 일환인 ‘두드림투게더’를 통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1일 대표 패션·잡화 프로그램인 ‘최현우의 초이스’ 100회를 기념해 '착한 소비 기부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특집 방송은 오전 8시 15분부터 130분간 진행되며, 이상봉에디션 오마쥬 셔츠, 무니베이직 코튼모달 티블라우스 4종, 플리츠미 플리츠 스카프 3종, 디아넬로 14K 골드주얼리 컬렉션 등을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이 장애가정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최현우의 초이스’ 를 통해 '착한 소비 기부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은 특히, 이번 방송에서 주문 1건당 1만원을 적립해 한국장애인재활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전달된 기부금은 장애 가정 청소년 장학금 지원에 쓰이게 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고정 프로그램인 ‘최현우의 초이스’ 100회를 맞아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뜻깊은 방송을 기획했다”며 “지난 2003년부터 펼쳐온 장애가정 및 소외계층 지원 사업 ‘두드림투게더’의 일환으로 방송으로 누적된 기부금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