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 오더 이용자 혜택 제공...이달 말일까지 선착순 3만명 대상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9.0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워진 투썸하트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하트 앱의 투썸오더 이용 시 브랜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투썸하트 앱의 사전주문 기능 투썸오더를 이용한 고객 3만명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한 브랜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브랜드 이모티콘은 올해 4월 투썸이 진행한 브랜드 이모티콘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고객 참여형 캐릭터 ‘트리베리 & 라브’를 활용해 제작했다.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앱 오더 이용 시 브랜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투썸플레이스 제공]

트리베리 & 라브는 투썸의 인기 제품을 모티브로 매장에서 일어날 법한 작은 해프닝을 통해 태어난 공룡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으며, 약 400개의 후보작 중 내부 임직원 및 SNS 고객 투표를 거쳐 1위에 올랐다.

이모티콘은 트리베리와 라브로 만든 움직이는 이미지 16종으로 구성된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어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10월 초 문자 메시지로 순차 발송되는 이모티콘 등록 쿠폰을 통해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일로부터 30일간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하트 앱을 사용해주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MZ세대 및 소비자에게 친숙한 귀여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더 새롭고 편리해진 투썸하트 앱을 많이 사용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